공지사항
 

WEEKLY MARKET REPORT

PARKISTAN COTTON MARKET(파키스탄면시장)

뉴욕의 약세인 면선물은 국내면가격에 타격을 주었다 . 그러나 일부의 구매는 이끌어졌다.

왜냐하면 방적공장들이 간절히 그주말까지 파키스탄무역회사 (TCP)신청을 기다렸기때문이다. 2005년 5월7일 그주말동안 적절한 면신청이 나타났다. 불안정한 세계요금의 압력을받은 조면공장들은 초기부터 Rs2200-Rs25로 인해 현물이 깍아내려졌다. 그러나 파키스탄무역회사(TCP)신청은 시장이 계속 활발하지 않기를 바랬고 현물은 Rs2200(1US$=59.53 Pak Rupee)으로 변하지 않았다. 그곳은 파키스탄 북부지역 게다가 펀자브북부지역, Sindh와 Punjab의 일부지역은 때아닌 비 때문에 씨를 다시뿌린다고 보고되어졌다. 장마는 6월부터 시작인것같다. 그리고 예보는 많은 강수이다. 3월의 강우량은 밀수확물의 수확을 연기시킨다. 그리고 현재 목화심기도 연기되어졌다. 불행하게도 현재날씨는 목화씨뿌리는데 친근하게 나타나지 않았다. 날씨는 종종 변화한다. 고지대의 대기는 습하고 이에반해서 저지대는 고온이다. 정부는 우선권지역 열쇠 때문에 확정된 직물구역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기본적설비를 제공하기위한 노력으로 모든가능성을 만들고있다. 투자자들을통한 새로운직물정책을위한 기반이되었다. 그것은 다음 몇 달동안 명시될것이다. 이것은 Mussdaq Muhammad Khan, Joint비서, 직물부에의해 나타났다. 이에반해서 직물협회와 Faisalabad상공회의소 대표자의 어드레싱동안 직물정책제안을 재검토하기위해 Bureau Faisalabad는 수출촉진을 하였다. Bids는 수출판매를위해 4월29일 제안서을 띄웠다. 일요일 파키스탄무역회사(TCP)의 사무국에서 면 60,000bales의 국내판매가 open되어졌고 받아들여졌다. 파키스탄무역회사(TCP)당국에 따르면 등록진행에 공급자의 80개의 당국이 참가했었고 6개당국이 국내판매를위해 30,000bales로 참가했으며 그리고 74개당국은 국내판매를 위하여 129,000bales로 참가했었다. 수출판매를위해 42-45.07/LB FOB Karachi범위내에서 그리고 국내판매를 위해 Rs1900-Rs2300/LB로 Bid를 획득하였다. 전Pakistan Cotton Fashion Apparel Manufacturers Exporters Association(PCFAMEA)의장은 Dr Shahzad Arshad는 수출자금보충비용의 거대한 증가로 발행되어 그와 깊은관계를 이루었다고 표명했다. 그리고 반대로 그나라로부터 직물수출을 촉구할것이다. 강제성명서에서 그는 직물지구의 아주어려운시기였다고 지적하였다. 수출기반산업이 의복이었을 때 파키스탄은 붕괴직전이었다. 왜냐하면 수출자금보충비용이 급속도로 증가했고 현재8%까지 도달했기때문이다.

Lacklustre활동은 직물제분업자들 때문에 토요일 면시장에서 목격되어졌다. 그리고 수출자들은 파키스탄무역회사(TCP)면을 제공하는데 정신이 없었다. 관계당국은 말했다. 공식적 현물가격은 Rs2200에서 변화없이 유지되었다. 내륙지방은 소비가 없었다. 시장가격은 Rs2000-2200범위내에 있었다. 시장업자들에따르면 수출업자와 직물공장들은 면60,000bales을 파키스탄무역회사에 제공하는데 참여했었다. 일부74개의 직물공장들은 Rs2106-Rs2300사이의 가격으로 거의 130,000bales로 bid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6곳의 수출업자들은 최소42cents/LB, 최대45.07cents/LB범위에서 대략 면 30,000bales로 bid되었다. All Pakistan Cottage Industries and Small Traders Association(APCISTA)는 그러한 제품수입이 5년동안 제한되었기 때문에 수입금지를 위해 정부에 촉구하였다. 그곳은 파키스탄의 풍부한 가능성이 이었다. . All Pakistan Cottage Industries and Small Traders Association(APCISTA)의장 Ghulam Sarwar Malik의 사업기록담당자는 만약 권한을주고, 국내산업이 안정화되면 그제안이 토요일 받아들여질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거기에는 국내제품보다 더싼 많은 수입된 제품들이있다. 그것은 소규모산업을 해하는 원이이라고 그는 말했다. 연방정부는 지나해와 비교해서 14.6million bales생산되었고 또한 하나의 기록으로 산출되어 15million bales로 확고히 계산되어 2005/06을 목표로한 면생산을 준비하고있다. 농업과 축산(Minfal)은 어려운목표를 성취하기위해 전략적이고 종합적으로 계획되어졌다고 Central Cotton Research Institute(CCRI)지도자 Mohammad Islam Gill은 금요일 식품부에서 말했다. 도전과의 만남에서 Minfal전략의 세부사항을 주었다고 취재기자는 말했고 농부들뿐만아니라 농업부 그리고 연구소까지도 결정해줄것이라고 그는 불가능은 없다고 말했다.

INTERNATIONAL MARKET(국제적인시장)

금요일 Cotton Outlook은 3월에 예견하것보다 더많은 22.9million tonnes인 378,000tonnes은 2005/06위한 세계적면생산을 위한것이라고 평가되었고, 세계제고품에 그려진 작은그림이라고 지적되었다. “ 3월중순이후 Cotton Outlook 세계생산은 2005/06년에 378,000tonnes이상으로 오를것으로 평가되었다. 대체로 결과적으로 파키스탄, 브라질 때문에 더높게 책정되었다. ” 고 보고되었다 . Cotton Outlook은 102,000tonnes으로인해 세게소비를 증가할것으로 예측되어졌다. “ 결과적으로 276,000-970,000tonnes로 감소했었던 그시즌말로인해 세계제고품들이 하락세로 교정될것으로 예측되었다. ” 고 Cotton Outlook은 말했다.

면선물은 침체된 목요일 이후 3주동안 하락하면서 휴식기를같는 시장때문에 금요일 혼란으로 결정되었다. 그리고 그시장은 다음주안에 하나의 무리로 떠어를것이라고 broker는 말했다. 7월무역계약의 뉴욕보드는 0.23cent오른 53.49cent/LB로 끝이났으며 52.75-53.85cents로 거래되었다. 5월현물은 53.49cents에서 0.81하락하였다. 나머지는 0.10cent-0.25cent 더안정적으로 상승한 범위내에있었다. “ 이것은 마지막 몇일이후에 그것을 가져가 친이후에 멈추었다 . ' 고 Jobe Moss Broker는 말했다. 그리고 Lubbock,Texas안에 MCM Inc.상인들은 그회의를통하여 고르지못한 거래를 하였다. 국제적인 금융자금은 정부를 돕는 방법을찾아 이번달이후 아프리카에서 면생산자들을 만날것이다. 그리고 분투하는 농부들은 떨어지는 가격에 대처하였고, 중국, 브라질로부터 생산성이 증가하였다. 거대한 아프리카 생산자인 Benin, Burkina Faso, Mali 그리고 Chad는 또한 미국에의해 억압되어졌고 유럽공장들은 감퇴되었다. 그리고 US$는 떨어졌다고 IMF ' s아프리카지도자 Abdoulaye Bio Tchane은 말했다. “ 우리는 매우 걱정되었다 . 왜냐하면 그곳의 많은 나라들이 그상활 때문에 제정상 그리고 국세로 고통받고있기 때문이다. ” 라고 수요일 인터뷰에서 Bio Tchane이 말했다고 로이터통신은 보도했다.

면선물은 시장에서의 단일무역구매로 손실을 조금씩줄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자금판매 때문에 두주에걸친 수요일 낮게 끝이났다고 분석가들은 말했다 . 7월거래계약의 뉴욕보드는 53.89cent/LB를 포함해서 0.18cent떨어졌다. 이것은 51.80-54cents로 거래되는 4월중순이후 가장 낮은것이다. Louisiana, Mandeville에 SFS선물의 Mike Stevens는 지속적인 자금을 얘기했다. 7월 52.50/60cents밑으로 안정될 때 불안정한 준비로 면에 타격을가했다. 그러나 시장은 이낮은가격으로는 짧게다루어졌고 거래구매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다시튀어올랐다고 무역업자는 말했다. 인도는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면생산국이며, 또다른 2년동안 3나라에서 목화유전자변경(GMO)의 세개의 여러가지 상업판매를위한 허가를 다시 새롭게 가졌었다고 수요일 공식적으로 말했다. 주요 조정하는 신체인 유전자기술증진위원회는 Madhya Pradesh, Gujarat, Maharashtra의 진술을위한 목화유전자변형의 세개로 여러판매증진을 가졌다고 환경부 대변인은 말했다. 인도는 2002년이후 몇 년동안 시도를하여 유전자변형(GMO)기술으 문을 열었다. Maharashtra Hybid Seed co(MAHYCO)는 US Biotech Giant Monsanto co의 26%를 쇼유했으며 중앙정부와 남부에 씨뿌리기위한 목화유전자변형(GMO)를 판매하기위한 허가를 받았다.




Copyright 2000 seungmin All Rights Reserved